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상세설명입니다. 오늘은 지난시절의 노래 한곡을 소개를 해보고자 할텐데요. 1998년도에 발표했던 정규 4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던 노래이랍니다. 개인적으로 엄정화 초대는 엄정화씨의 매력이 잘 묻어난 노래가 아니 실까 싶어요. 그시절 컨셉도 참 독특했고 본인과도 잘 맞았죠.
오늘은 우연히 소개해보는 이노래를 듣게 되었어요. 그래서 준비해 보았는데요. 대한민국 알려진 여성만능엔터테이너이시기도 합니다.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까지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신 분이시기도 합니다! 일반 가수들보다도 대표곡이 더 많기도하십니다.
오늘 들어보실 엄정화씨의 초대는 박진영씨와 함께 작업했던 노래인데요. 그전에 주영훈씨와 함꼐 작업을 해보시게 되게 되면서 대표곡들을 많이 발표를 하셨었는데 박진영씨와도 함께 작업을 해보시게 되게 되면서 참 멋있고 좋은 대표곡 노래를 발표를 해보게 되었네요. 알려진 노래가 바로 이 초대인데요.
지금 현재 들어도 별로 촌스럽지 않을 정도로 굉장히 세련된 노래 입니다. 정말 노래가 참 섹시한데요? 이전 앨범인 포이즌에 서는 짧은 단발머리로 정식 정식으로활동을 했었는데 이 앨범에 서는 긴 생머리로 변신을 하시고나서 정식 정식으로활동을 했었어요. 사적으로 초대 컨셉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노래 뿐만 아니라 퍼포먼스적인 부분까지 모두 완벽하였었답니다.
위에 준비한 엄정화 초대 한번 뮤직비디오로 감상해보시면 되요. 한창 전성기때의 모습이신데요. 근래에도 아름다우시지만 정말 이때 너무 예쁘셨네요. 최고의 관심을 누리던 여성솔로가수이기도했네요. 아래는 무대 비디오으로도 보실까요
오랜만에 들어보는 명노래인데 여전히 참 들어보시기 좋습니다. 엄정화 초대 퍼포먼스가 참 멋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요즘 나오는 노래들보다도 더 좋고, 퍼포먼스나 컨셉도 좋았던것 같아요. 매혹적인 무대 지금 바로 한번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마칠게요.